close
一起走
金楨勛&徐若瑄
制作:小柘
왜 하루도 참지 못하고 為何連一天都無法等待 wae ha lu do cham qi mo da go
왜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為何什么也做不了 wae a mu go do ha qi mo da go
또 기다리고 또 생각해도 等著 想著 do gi da li go do se ga ge do
잘 되지 않네요 卻還是辦不到 qal doe qi an ne yo
你背著我離開的時候
冷的我知道 孤獨是什么了
想抱著云朵 摸不到的空
偷偷的躺在笑容中
잘 걷지도 못해요 난 步履維艱的我 qal god qi do mo te yo nan
내 두 눈은 멀었죠 雙眼無法看清 ne tu nu nun mo lo qio
還要多少次 擦身而過
你才會懂得 我的溫柔 不會躲
把你的愛 握在手中
我的勇敢 溫暖你的脆弱
只要你在 就是希望
從今以后 都有你陪我
一起走



왜 웃어도 눈물이 나고 為何笑中帶淚 wae u seo do nun mu ri na go
왜 아무것도 먹지도 못하고 為何茶飯不思 wae a mu geot do meok ji do mot ha go
또 보고싶고 그리워하죠 也想念你牽掛你 ddo bo go sip peo geu ri wo ha jyo
왜 항상 난 이런거죠 為何我總是這樣 wae hang sang nan I reon geo jyo
잘 듣지도 못해요 난 聽不清的我 jal deot ji do mo dae yo nan
그 누구의 목소리도 已分不出是誰的聲音 geu nu gu ee mok so ri do
不管有多遠 多少困惑
當你需要我 我會在這不會躲
把你的愛 握在手中
我的勇敢 溫暖你的脆弱
只要你在 就是希望
從今以后 都有你陪我



把你的愛 握在手中
我的勇敢 溫暖你的脆弱
只要你在 就是希望
從今以后 都有你陪我
一起走

arrow
arrow
    全站熱搜

    clarinet0410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